앞서 크리스 라이트 에너지부

GWON

질문과답변

홈 > 그룹09 > 질문과답변
질문과답변

앞서 크리스 라이트 에너지부

test 0

에너지부 회의실에서 한미정상회담에 앞서 크리스 라이트 에너지부 장관과 면담을 하고 있다.


정상회담이 한미일 3국 협력 강화의 지렛대로 작용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이재명 대통령과 이시바 시게루 일본 총리는 지난 23일정상회담을 통해 농업, 재난, 안전 등 위기에 공동 대응하기 위한 당국 간 협의체를 출범키로 했다.


또 수소·인공지능(AI) 등 미래.


이재명 대통령과 이시바 시게루 일본 총리가 23일 오후정상회담후 발표한 합의내용을 간략히 풀이한 결과다.


양 정상은 이날 약 2시간의정상회담을 통해 ▲ 수소·인공지능 등 미래산업 분야.


이재명 대통령이 일본을 방문해 이시바 일본 총리와정상회담을 가졌습니다.


조금 전 두 정상은 공동 언론 발표를 통해 "한국과 일본은 최적의 협력 파트너"라며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을 강화하겠다.


이재명 대통령이 한일·한미정상회담을 위해 출국했습니다.


이 대통령은 오늘(23일) 오전, 대통령 전용기인 공군 1호기를 타고 경기 성남시 서울공항을 떠났습니다.


풍무 롯데캐슬


공항에는 대통령실 참모들과 민주당 정청래 대표, 김병기 원내대표 등 지도부가 나와 이 대통령을.


외교부 “의제 등 철저 준비 위한 것” 조현 외교부 장관.


한일정상회담이 예정된 일본 일정까지 이례적으로 건너뛰면서 한미.


위 실장은 이날 일본 도쿄 한일정상회담프레스센터에서 브리핑을 통해.


[앵커] 어제(23일) 한일정상회담을 한 이재명 대통령이 오늘 오후 방일 일정을 마치고, 미국으로 떠납니다.


모레(26일) 새벽 열릴 것으로 전망되는 한미정상회담에선 통상·안보 협상이 주요 의제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조현 외교부 장관과 마코 루비오 미 국무장관 겸 국가안보보좌관이 면담하고 있다.


(외교부 제공) 조현 외교부 장관이 한미정상회담을 사흘 앞둔 22일(현지 시간) 마코 루비오 미국 국무장관과 워싱턴에서 만났다.


미 국무부 측은 이번회담을 두고 “한미 외교 수장.

0 Comments